점심으로 매운 돈까스 먹었습니다.

2023. 1. 6. 19:08소소한일상생활

 

12시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점심밥 고민 오늘은 매운돈까스 골랏습니다.

정갈하게 차려진 돈가스  돈까스 소스가 뭔가??  차갑네요 좀 아쉬웠네요 기존에 만들어놓은 소스를 뿌린듯한 느낌

미소국 반찬은 단무지 3장 각두기 몇점 이건 3회 리필해야 할것 같은 분위기 였습니다.

도톰한 살 겉빠삭 속 촉이 좀 아쉬웠던 돈까스 같네요 아무래도 소스 자체가 차가와서 그런지 처음 먹었을때 따듯한 돈가스 식감이 없다는게 아쉬웠던 점심인것 같네요 

소스자체는 나쁘진 않았네요 오후를 버티기 위해서 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.

오늘의 한줄평 

돈가스 전문점 치곤 좀 아쉬웠다!